열린 강의 [한국산업인력공단 강의]마케팅의 본질과 트렌드 (2024 - 0) 수강신청기간 : 2024-04-30 ~ 2024-04-30 담당교수 . 총학습시간 (분) 43 제작연도 (강좌개설) 2013 / 2013-10-22 NCS분류 경영·회계·사무> 기획사무> 마케팅> 마케팅전략기획 강의설명 첨부파일 강의목록 열린 강의 강의목록 :열린 강의 강의목록 중 차시, 강의명, CLIP영상, 권장학습(분), 자막, 보기에 관한 정보제공 차시 강의명 CLIP영상 권장학습(분) 자막 보기 1 1강 마케팅의 본질 제대로 이해하기 18 2 2강 마케팅 차별화 15 3 3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소통 19 4 4강 스마트폰 활용 마케팅 사례 14 목록
열린 강의 [한국산업인력공단 강의]마케팅의 본질과 트렌드 (2024 - 0) 수강신청기간 : 2024-04-30 ~ 2024-04-30 담당교수 . 총학습시간 (분) 43 제작연도 (강좌개설) 2013 / 2013-10-22 NCS분류 경영·회계·사무> 기획사무> 마케팅> 마케팅전략기획 강의설명 첨부파일 강의목록 열린 강의 강의목록 :열린 강의 강의목록 중 차시, 강의명, CLIP영상, 권장학습(분), 자막, 보기에 관한 정보제공 차시 강의명 CLIP영상 권장학습(분) 자막 보기 1 1강 마케팅의 본질 제대로 이해하기 18 2 2강 마케팅 차별화 15 3 3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소통 19 4 4강 스마트폰 활용 마케팅 사례 14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