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종합검색
직업능력개발을 위한
다양한 교육서비스
직무 중심의 교육 내용을 PC, 스마트폰 등
다양한 환경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
만든 교육 콘텐츠입니다.

Home HRD 콘텐츠 > 일반 동영상 강의

열린 강의

[한국산업인력공단 강의]고객만족의 달인 (2024 - 0) 수강신청기간 : 2024-04-30 ~ 2024-04-30

담당교수
.
총학습시간 (분)
59
제작연도 (강좌개설)
2013 / 2013-10-22
NCS분류
영업판매> 영업> 일반·해외영업> 일반영업
강의설명

고객만족의 달인

첨부파일

강의목록

열린 강의 강의목록 :열린 강의 강의목록 중 차시, 강의명, CLIP영상, 권장학습(분), 자막, 보기에 관한 정보제공
차시 강의명 CLIP영상 권장학습(분) 자막 보기
1 1강 프로서비스인의 비즈니스 매너 8  동영상 보기
2 2강 커뮤니케이션에 의미와 중요성 10  동영상 보기
3 3강 21C 서비스환경의 변화와 고객만족의 이해 8  동영상 보기
4 4강 고객지향적 화법 7 SKILLS 8  동영상 보기
5 5강 컴플레인 협상 스킬 10  동영상 보기
6 6강 전화응대 SKILL-UP 15  동영상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