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린 강의 [한국산업인력공단 강의]고객만족의 달인 (2024 - 0) 수강신청기간 : 2024-04-29 ~ 2024-04-29 담당교수 . 총학습시간 (분) 59 제작연도 (강좌개설) 2013 / 2013-10-22 NCS분류 영업판매> 영업> 일반·해외영업> 일반영업 강의설명 고객만족의 달인 첨부파일 강의목록 열린 강의 강의목록 :열린 강의 강의목록 중 차시, 강의명, CLIP영상, 권장학습(분), 자막, 보기에 관한 정보제공 차시 강의명 CLIP영상 권장학습(분) 자막 보기 1 1강 프로서비스인의 비즈니스 매너 8 2 2강 커뮤니케이션에 의미와 중요성 10 3 3강 21C 서비스환경의 변화와 고객만족의 이해 8 4 4강 고객지향적 화법 7 SKILLS 8 5 5강 컴플레인 협상 스킬 10 6 6강 전화응대 SKILL-UP 15 목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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